Q. A/S 안내
A. 안녕하세요. MMIC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
제품 A/S에 관련하여 저희의 무상 A/S 기간은 구매후 6개월인 점 참고 부탁드리며
해당 제품 수선부위에 대한 사진과 제품의 구매처,구매시기를 1:1 문의에 첨부하여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
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단, 제품에 따라 A/S가 불가한 제품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
고객상담센터 (010-4231-0401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--전화상담 운영시간--
월~금요일 : 오전 10시 ~ 오후 6시(온라인) > 전화상담은 평일에만 가능합니다.
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: 오후 12시 ~ 오후 1시
**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CUSTOMER CENTER 에서 확인가능합니다**