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2024 Spring Collection •

검색  

장바구니0

Notice

뒤로가기
제목

A/S안내

작성자 MMIC(ip:)

작성일 2022-04-15 10:06:45

조회 26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Q. A/S 안내

 

A. 안녕하세요. MMIC FAQ(자주묻는 질문) 입니다. 



제품 A/S에 관련하여 저희의 무상 A/S 기간은 구매후 6개월인 점 참고 부탁드리며 

해당 제품 수선부위에 대한 사진과 제품의 구매처,구매시기를 1:1 문의에 첨부하여 작성하여 주시면 확인 후 
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단, 제품에 따라 A/S가 불가한 제품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더욱 더 상냥하고 섬세한 상담을 원하신다면  
고객상담센터 (010-4231-0401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 
--전화상담 운영시간--
 
월~금요일 : 오전 10시 ~ 오후 6시(온라인) > 전화상담은 평일에만 가능합니다.
온라인스토어 점심시간 : 오후 12시 ~ 오후 1시
 
**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 CUSTOMER CENTER 에서 확인가능합니다**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

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없습니다.

장바구니 바로 구매